장흥 위씨...

장흥 위씨 대종회 대의원 총회(20140418)...

HL3QBN 2014. 4. 20. 07:26

금요일 저녁 6시부터 서울시청앞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장흥위씨대종회 대의원총회가 열렸습니다...

매년 토요일에 열렸었는데...이번에는 일요일이네요...

대전 회장님과 KTX를 타고 서울로 향했고...조금 늦은 6시30분경에 호텔에 도착했네요...

 

이번에 군의원에 출마한 위등님...

 

나의 명찰...이번에는 이름이 제대로 되었습니다...

 

격려말씀중이신 위찬호 명예회장님...

 

위정철님이 장흥위씨에 대해서 말씀중...

 

여러분들 소개가 계속되고....

 

마지막에는 경품추첨이 있었는데...

이런일이 나에게 전형 없었는데....위승두님이 기증하신 녹즙기가 저에게....ㅋㅋㅋ...별일도

 

이어서 대전 위기량회장님도 TV가...완전히 대전이 경품이 싹쓸이 해보리고....

 

새벽에 장흥을 출발하신 아버님...

 

부자지간에 오붓하게 사진도 같이 찍어봅니다...

 

전주법원에서 판사로 있다는 음~~~~위**....기억이 안나네요...

받은 경품은 호텔에 부탁해서 택배로 부탁하고...

다시 KTX를 타고 대전으로 대전 도착하니 12시가 조금 안되었네요....

오랜만에 서울에 다녀왔고...좋은 세상이라는 것을 더욱 느낀 하루였습니다...허약 위현동...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