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2014년 트랭글 숲길보안관 발대식(20140301)...

HL3QBN 2014. 3. 4. 06:08

트랭글 숲길보안관 발대식이 대전의 정부종합청사 후생관에서 있었습니다...

저는 집에서 실실 걸어서 정문에서 신분증 검사후에 조금 헤매다가 행사장에 도착...

대전 둔산동에 이사와서 살고 있는지 10여년만에 드디어 옆집...정부종합청사에 들어가 봅니다...

 

행사장 로비에서 접수를 하고...

행사용 리본도 받고...깃발도 받고...이것저것 바쁩니다...

 

오늘 수목원광장에서 열리는 삼일절자전거행사장에 계시다가 도착하신 DS3MBB님...

이미 산악안전법강사와 숲사랑지도원이시네요...방가방가...

생년월일은 살~짝 가려주는 센스~~~

 

행사는 예행연습을 한차례 하고서 바로 본행사에 들어갑니다...

전국에서 300여명의 참가자가 제주에서부터 전국각지에서 모두 모였습니다...

우선 시상식부터...작년에 트랭글 숲길보안관 1기들의 시상식입니다....

 

가운데 계신 분은 산림청 국장님이시라는데...상금은 없냐고 하시네요...

급하게 금일봉이 있다고 안내가 나오고...ㅋㅋㅋ

 

행사가 끝나고 점심식사후에...4,000냥짜리 식권 받았네요...

각조별로 모임을 갖습니다...대전은 22조...

사진에 보이시는 분은 오늘 특별상(???)시상을 하시고 작년에 1기로 활동을 하셨다는 1기...필립님...반드시 선다는 뜻이라는데...

 

이어서 DS3MBB님 트랭글 닉네임 '제미나 김'님과의 열띤 토론과 협의....

 

행사가 거의 끝나갈 즈음에...DS3MBB님과 셀카놀이중인데...촛점이...엉망이네요...

기념사진 찍고는 서둘러서 집으로 뜀박질...오후3시10분

이어서 구르마 몰고 마눌님 모시러 고고씽~~~

이후에는 오후 그리고 저녁에 탱자족으로 변신...탱자탱자 놀았음...

이러다가 탱자로 변신할 것 같음...ㅋㅋㅋ